페라가모스타일여성구두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교차로 조회 20회 작성일 2021-06-25 00:05:58 댓글 0

본문

SUB) 가격값하는 여름 샌들 추천템 명품 신발 브랜드 하울 (질샌더,페라가모,생로랑) SUMMER SHOES 2021

여름 샌들 추천 feat. 마이테레사
( ENG / JP sub added )

안녕하세요 여러분 ✨
이번 영상은 여름에 신기 좋은 데일리 샌들 4가지를 소개합니다
제가 자주 이용하는 해외직구사이트 마이테레사에서 골라보았어요 ❤️
그럼 재밌게 봐주세요

☑️ 마이테레사 추가 10% 세일 중
5/28 ~ 5/31 오전 8시까지

☑️ 영상 속 소개 제품
[ SAINT LAURENT /생로랑 ]
Tribute Nu Pieds 05 leather sandal
브라운(tan) https://bit.ly/3yFEeXW
블랙 https://bit.ly/3hVmzWo

[ SALVATORE FERRAGAMO /페라가모 ]
Gancini 30 leather sandal
굽있는 블랙 https://bit.ly/3oQCMgV (30%할인중)
굽있는 베이지 https://bit.ly/2RMoOR2 (30%할인중)
굽없는 블랙 https://bit.ly/2QXDZGK

[ JIL SANDER /질샌더 ]
leather thong sandal
화이트 https://bit.ly/3fK0mI1
러스트 https://bit.ly/3fK0mI1
블랙 https://bit.ly/2TfbzbP

[ AEYDĒ /에이디 ]
Marina leather sandal
블랙 https://bit.ly/2Toy7Y1
헤이즐넛 https://bit.ly/3yCcweC


instagram
@jodol_world

contact
jodolworld@dmil.kr
쥴리 : 페레가모 예쁘네요
park goeun : 생로랑 제품이 조돌님이랑 완전 찰떡 제일 찰떡!!
TAZZY TEE : THANK U FOR SHARING THE DIFFERENT SUMMER SHOES …LOVE THEM ALL ..BUT MY FAV IS FERRAGAMO..THANK YOU FOR SHARING
한마리 : 샌들 소개할때 입으셨던 브라운반팔셔츠 정보좀 부탁드릴게요~ 원픽은 질샌더샌들입니다!
다음 : 전 패라가모가 고급스러워서 예뻐요!!! (´▽`ʃ♡ƪ) 원픽이긴 하지만 다른 제품들도 다 예뻐요!!! 그리고 조돌님! 이벤트 선물로 보내주신 거 잘 받았어요!!! 잘 사용할게요 정말 감사합니다 o(*^@^*)o

eng) 홀딱반해버린 페라가모 비바 플랫 리뷰 가보시죠! (feat. 찰떡쿵 레이디디올 가방)

#플랫#페라가모#플랫리뷰

안녕하세요!
브이로그에서 말한 리뷰를 진짜로 따로 들고 왔지요!
찐으로 만족스러운 내돈내산 플랫입니당!
부족한 부분이 있더라도 조금이나마 구매하시는데 도움되시길 바라며

영상 봐주셔서 감사하구요
다음영상해서도 봐요

#페라가모비바
한국: https://www.ferragamo.com/shop/kor/ko/women-9/슈즈-9/viva
캐나다: https://www.ferragamo.com/shop/ca/en/women/shoes/viva

[bgm]
Music by Joakim Karud youtube.com/joakimkarud
Y K : 우왕 너무 이뻥!! ㅋㅋ 리뷰 감사함당! ㅎㅎ
빽엑브이로그 힙나무 : 전 발볼이 있으니깐 정사이즈 신어야 겠네요 ㅎ
차주은 Jooeun Cha : 홍홍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ㅋㅋㅋㅋㅋ
차주은 Jooeun Cha : 추천추천 드립니다!! 발 아프면 이뻐도 안신게돼서 맞는거 사는게 중요한것 같아여!!

서울대 음대생 Vlog / 페라가모에서 초대해주셨어요! 같이 구경해요 / Salvatore Ferragamo

#페라가모 #Ferragamo

페라가모 측에서 경제적 대가 없이 매장 방문과 비바 슈즈 협찬해줬습니다! (영상의무 X)

*화질 설정하고 봐주세요~

인스타에서 보신 분들도 있겠지만
얼마전에 페라가모 매장에 놀러갔다 왔어요!!!!
너무 감사하게도 슈즈 선물도 받고
혼자만의 패션쇼 잔뜩 하고 왔어요 ㅋㅋㅋㅋㅋ
레드벨벳 슬기님이 착용한 제품도 입어보고
백도 잔뜩 들어보고 !!!
완전 눈호강 하고 왔는데 여러분께도 보여드리고싶어서
이렇게 영상을 들고 왔습니다 :-)

영상 의무가 없는데도 이렇게 영상을 올리는 이유는
지이인짜 예뻐서에요........완전 내 취향....
꼭 가서 구경해보세요 천국이에요 천국 크크크

쨌든 오늘도 영상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행복하세요 ♥️

music : Billie Holiday - Blue moon

instagram https://instagram.com/jamie_yoojin
email jloboe100400@naver.com
min Soo : 둘째날 네이비색 아우터 정보알수 있을까용~???
김영규 : 남자친구 있으세요 !!??
연미소[YEON MISO] : 유진언니 비율 진짜 ㅎㄷㄷ 너무 예뻐요 혹시 키가 몇 센티세용? 영상 볼때마다 비율에 감탄하고 갑니다
JJeong : 다 잘어울리네요 ^^ 상콤 예뻐라 :)
유두초밥 : 혹쉬,,, 운동은 따로 하시는게 있나용?!

... 

#페라가모스타일여성구두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2,580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devcamp.co.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