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몽드토털솔루션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스템퍼 조회 20회 작성일 2021-06-25 12:12:10 댓글 0

본문

GRWM 10분 완성! 꾸안꾸 청순 데일리 메이크업 같이 준비해요 + 회사 VLOG _ Double Soup

#10분메이크업 #청순메이크업 #노파데

안녕하세요, 여러분! 김습습입니다.
오늘은 제가 매일하는 데일리 메이크업을 가지고 왔어요.
파데 없이 비비만으로 샥샥 빠르게 끝내는 메이크업!!
저는 뭔가 비비크림을 바르면 피부가 예뻐 보이더라고요..
진짜 빠르게 끝낼 수 있으니까 꼭 한 번 따라해 보세용!!!
팁이 한가지 더 있다면, 눈썹을 제일 마지막에 그리면 더 빨리 끝낼 수 있어요!
메이크업 적으로 쉬운 피부, 블러셔, 립부터 어려운 속눈썹 순서대로 하면
시간을 더 단축할 수 있어용 헤헿
그럼 여러분 오늘도 영상 보러와 주셔서 너무너무 감사드리구,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사랑합니다!!

ps. 오늘 영상에서 소개해 드린 #밀착선크림 #올리브영선크림
#셀퓨전씨 #레이저썬스크린 올리브영 기획세트 출시 할인
7월 한정 이벤트 진행중이라고 해요!

(1) 7/12까지 43% 할인 (23,900원)
(2) 7/13~7/31까지는 40% 할인 (25,200원)

: 총 50ml + 35ml 총 85ml로 최대 용량이라고 하니
관심 있으신 분들은 아래 링크 타고 들어가 주세요!
→ https://bit.ly/2YIu20E

* 간접 광고 포함

-------------------------------------------------------
'유료광고포함' 배너 추가 일자 : 2020년 8월 27일

안녕하세요 김습습입니다.
본 영상은 업로드 당시에 개정 전 가이드에 따라 ‘더 보기란’ 내 광고영상임을 기재했던 영상이나, 공정거래위원회에서 추가 발표한 의견에 따라 금일 ‘유료 광고 포함‘ 배너를 삽입하게 된 점 알려드립니다.

공정 거래 위원회 측 의견 :
“과거 업로드된 광고 콘텐츠의 경우, 당시 명확한 공정위 문구 기재 가이드가 없었기에 더 보기란에만 유료 광고 여부가 기재되어 있는 경우가 대부분이었다.
하지만, 그 내용이 9월 1일 개정될 지침에 맞는 완벽한 형식을 갖추지 않았더라도 그 당시 시청자분들에게 일정 부분 의미가 전달된 점이 확인된다면 9월 1일부터 시행되는 심사 지침 개정안에 따라 과거 콘텐츠를 수정하지 않아도 된다.
다만, 2020년 6월 23일부터 업로드된 콘텐츠에 대해서는 ‘유료 광고 포함‘ 배너를 삽입하는 방법 등으로 더 명확하게 광고 사실을 알릴 것을 권장한다”

위와 같은 이유로 본 영상에 ‘유료 광고 배지’를 추가적으로 삽입하게 된 점 알려드리며, 9월 1일부로 적용되는 개정안 지침에 따라 유료 광고 및 협찬 문구를 기존보다 섬세한 문구로 명확하게 기재하여 시청자분들의 혼동이 없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 Instagram: @doublesoup
https://www.instagram.com/doublesoup/
♡ Twitter: @real_doublesoup
https://twitter.com/real_doublesoup
♡ Japan Youtube Channel: @スプスプちゃんねる
https://www.youtube.com/channel/UCjo-udZqf126Mxp9LCxSNMQ/featured

♡ 옷 정보 : 68 식스티에잇 (메이크업 중), 노란 원피스는 작년 여름 구입 제품이에요 ㅠㅠ
♡ 렌즈정보 : 오렌즈 스페니쉬 원데이 브라운

♡♡♡사용제품♡♡♡

00:26
닥터디퍼런트 32,000원
스케일링 토너(지성)
scaling toner for oily skin

01:18
에뛰드하우스 20,000원
수분가득 콜라겐 크림
moistfull collagen cream

02:05
셀퓨전씨 42,000원
레이저 썬스크린 100
Laser Sunscreen 100

04:56
마몽드 23,000원
토탈 솔루션 비비크림 02 내추럴베이지
Total Sslution BB Cream 02 natural beige

06:49
비바이바닐라 18,000원
트루트릭 브로우 팔레트 01 샌드
true trick brow palette 01 sand

07:43
언리시아 14,000원
글리터리 웨이브 립밤 N°2 글리미
Glittery Wave Lip Balm N°2 Gleamy

08:03
맥 37,000원
글로우 플레이 블러쉬 블러쉬, 플리즈
Glow play blush blush, please

09:01
에뛰드하우스 22,000원
플레이 컬러 아이즈 카페인 홀릭
play color eyes caffeine holic

09:19
[단종] 에뛰드하우스 6,000원
플레이 101펜슬 49호
play 101 pencil 49

09:43
토니모리 14,800원
더 쇼킹 카라 03 밀리그램볼륨
show king cara 03 milligram volume

10:25
설화수 40,000원
에센셜 립세럼 스틱 59 어텀 레드
Essential Lip Serum Stick 59
기쁨 : 예리 닮음
유진아 : 영상 처음보는데 눈이 참 예쁘시네요^^
Selly Tini : Haii, Saya dri Indonesia
めりぃ : 韓国人ですか!??
Tamako Jazz : very beautiful✨

2008 마몽드 New 토탈 솔루션

저 욕심쟁이 맞아요
피부 하면 한가인이라는 소리
죽을 때까지 듣고 싶죠
그래서 더 좋은 걸로 바꿨어요

토탈솔루션 쓰다가 토탈솔루션으로 바꾸다
주름개선 미백기능 강화로 더 똑똑해진 토탈솔루션
잘했어~
Bloom yourself, 마몽드

국제 광고제를 휩쓴 한국 학생들

#클리오 #광고제 #한국 #학생 #ClioAwards #Advertisement #Korea #Student

클리오 어워즈는 최근 광고 및 마케팅 캠페인 수상작을 발표했는데, 칸 국제광고제, 뉴욕 페스티벌과 함께 국제 광고협회(IAA)에서 선정한 세계 3대 광고제.

특히 클리오 어워즈는 프로와 학생 구분 없이 오직 창의성만을 평가하고 수상작을 발표하기 때문에 학생 부문의 수상이 많음.

올해는 유독 한국 학생들의 서전이 눈에 띄었는데, 이들의 수상작들을 소개합니다.

[수상자 리스트]
It's finger lickin' safe (KFC)
Entrant : Kookmin University
Medium : Student Experience/Activation
Category : Other
Entry Type : Product/Service
https://clios.com/awards/winner/student-experience-activation/kfc/it-s-finger-lickin-safe-87426

Mask Unlock (Apple)
Entrant : Hongik University
Medium : Student Public Relations
Category : Other
Entry Type : Product/Service
https://clios.com/awards/winner/student-public-relations/apple/mask-unlock-93848

Bruised Doll (Samsung)
Entrant : Dongseo university
Medium Student Public Relations
Category Corporate Image
Entry Type Product/Service
https://clios.com/awards/winner/student-public-relations/samsung/bruised-doll-91996

The Most Beautiful Day Of Reptiles (National Geographic)
Entrant : Kookmin University
Medium : Student Design
Category : Other
Entry Type : Product/Service
https://clios.com/awards/winner/student-design/national-geographic/the-most-beautiful-day-of-reptiles-89397

Together change better (Coca-Cola)
Entrant : Kookmin University
Medium : Student Experience/Activation
Category : Events
Entry Type : Product/Service
https://clios.com/awards/winner/student-experience-activation/coca-cola/together-change-better-89120

Re-route Billboard (Ministry of Land, Infrastructure and Transport of Korea, Naver)
Entrant : Hongik University
Medium : Student Out of Home
Category : Other
Entry Type : Product/Service
https://clios.com/awards/winner/student-out-of-home/ministry-of-land-infrastructure-and-transport-of-k/re-route-billboard-94100
은재 윤 : 국제광고제를 휩쓸었다니.. 우리나라의 미래가 밝네요! 특히 우회 아이디어는 정말 기발한 것 같습니다. 앞으로도 지금처럼 노력하셔서 선한 광고 만들어주시길 바랍니다
하마껌 : 세상을 바꾸는건 진짜 노력하는 소수라는말이 맞는것도 같다.
박세아 : 저런 프로젝트를 사람이 정녕 제작한 것인지,,, 정말 대단해서 감탄을 금치 못하고 있어요. 저런 작품들을 만들기 위해서 고생하신 분들 너무너무 수고 많으셨고 자랑스럽습니닷
나나 : 코카콜라 아이디어 너무 좋다
수복 ✔ : 마지막거 ㄹㅈㄷ다

... 

#마몽드토털솔루션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2,580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devcamp.co.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